캠페인

[스크랩] 중증장애가 있는 우리아빠 좀 꼭 치료를해주세요

돼야지123 2014. 9. 6. 12:59
2014.07.20~2014.08.19 304,000원 / 5,500,000(원) 5%달성
기부하기
우리이웃모금 아직모름와(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중증장애가 있는 우리아빠 좀 ...

ghkdlxld의 제안

안녕하세요 저는중학교 2학년 (가) 윤성준입니다
중증 장애가 있는 우리아빠 치료를 받을 수 있게 꼭 도와주세요 저는 아빠와 단둘이 살고 있어요
아빠는 항상 물에 밥을 말아드세요
이유는 이빨이 많이 빠지고 없어서 그러셔던거에요
저는 태어날 때 부터 듣지 못해서 엄마는 저을 어릴적에 버리고 갓기 때문에 엄마 얼굴도 몰라요
그러나 아빠는 저을 지켜주시고 들리지 않는 저을 듣을수 있게 수차레 수술을 해 주셨어요
우리아빠는 돈은 벌지 못하시지만
그래도 아빠와 함께 살수 있어서 감사하고 좋아요
가족도 없이 혼자 사는것은 너무 무서워요
아빠는 심장수술도 세번이나 받어서 학교에 있어도 항상 불안하고 초조해요
갑자기 구토을 하며 간질경끼로 정신을 잃고 쓰러져 구급차에 가끔 실려가시거든요
여름방학에 아르바이트을 해서 아빠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려고 해도
나이가 어려서 써 준 곳이 없어요

내가 성인이 댈때가지 아빠가 건강 하셔으면 하고 간절한 기도을 하고 있습니다
내가 빨리 고등학생이 되어서 아빠에게 도움이 되어드리고 싶어요
고등학생은 아르바이트을 할수 있다고해서요
아빠하고 함께 맛 있는 식사도 하고 나들이 또는 여행도 한번 가서
아빠와 가족사진도 남기고 싶어요
우리 아빠 치과치료를 받을수 있도록 꼭 좀 도와주세요
저는 공부 열심히 해서 어려운 사람을 돕고 사회봉사를 하는 휼륭한 어른이 되겠습니다
치과병원의례소견 견적서와 파노라마입니다

출처 : [희망해]중증장애가 있는 우리아빠 좀 꼭 치료를해주세요
글쓴이 : ghkdlxld 원글보기
메모 :